서비스 이용약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가기 서비스 이용약관

서비스 이용약관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소암컨설턴트(이하 "회사"라 한다.)가 제공하는 인터넷 서비스의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서비스"라 함은 구현되는 하드웨어 장치(컨트롤러, 센서 등의 각종 유무선 장치를 포함)와 상관없이 "회원"이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2. "회원"이라 함은 회사의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용자를 말합니다.

 3. "아이디(ID)"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4. "비밀번호"라 함은 "회원"이 부여 받은 "아이디와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비밀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정한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5. "게시물"이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서비스상"에 게시한 부호ㆍ문자ㆍ음성ㆍ음향ㆍ화상ㆍ동영상 등의 정보 형태의 글, 사진, 동영상 및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의미합니다.


제3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

 1. 약관은 회원에게 온라인상에서 공시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2. 회사는 사정 변경의 경우와 중요 사유가 있을 때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전항과 같은 방법으로 효력을 발생합니다.


제4조 (약관 외 사항의 처리)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및 기타관계법령에 규정되어 있을 경우에는 그 규정에 따릅니다.


제5조 (회원 가입)

 1. 회원가입은 신청자의 회원가입 신청에 대한 회사의 가입 승낙과 이용자의 약관내용에 대한 동의로 성립합니다.

 2. 회원에 가입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희망자는 회사에서 요청하는 개인 신상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3.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회원가입 신청에 대하여는 이를 승낙하지 아니 합니다. 

  ①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하였을 경우

  ② 회원가입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였거나 허위서류를 첨부하여 신청하였을 경우

  ③ 사회의 공공질서 혹은 부정한 목적 달성을 위해 신청하였을 경우


제6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이용자가 신청한 서비스 제공 개시일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2. 회사는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의 개인 신상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타인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습니다. 다만, 전기통신관련법 등 관계법령에 의하여 관계 국가기관 등의 요구가 있을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4.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다만, 조치가 불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통보합니다.


제7조 (회원의 의무)

 1. 회원 ID 및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원은 본인의 ID가 부정하게 사용된 사실을 알았을 경우 반드시 회사에 그 사실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3. 회원은 항상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회사 및 회원의 이익을 추구해야 하며, 잘못된 정보를 제공하는 등의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4. 회원은 이 약관 및 관계법령에서 규정한 사항을 준수해야 합니다.


제8조 (회원 정보 변경)

 1. 회원은 최초의 개인신상정보 내용과 변동사항이 있을 경우 반드시 변경 내용을 회사에 통지해야 하며, 만약 이를 이행하지 않았을 경우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해서는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2. 제 1항의 규정에 의하여 개인 신상정보를 변경하기 위해서는 관리자에게 유선을 통해 변경신청을 해야 합니다. 


제9조 (탈회 및 자격제한)

 1. 회원이 탈회를 원할 때는 관리자에게 유선을 통해 탈회 신청을 해야 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다음 사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이용 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일정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① 공공 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경우

  ② 범죄적 행위에 관련되는 경우

  ③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할 경우

  ④ 타인의 서비스 ID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⑤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경우

  ⑥ 같은 사용자가 다른 아이디로 이중 등록을 한 경우

  ⑦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는 등 서비스의 건전한 이용을 저해하는 경우

  ⑧ 기타 관련법령이나 회사가 정한 이용 조건에 위배되는 경우


제10조 (당사에 저장된 데이터의 저작권)

 1. 회원이 사용한 모든 데이터의 내용에 대한 권리는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사는 모든 저장된 내용을 편집, 이동, 삭제할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하며, 게시된 내용이 본 서비스 약관에 위배, 상용 또는 비합법적, 불건전한 내용일 경우 및 해지 회원이 게시한 데이터는 사전 통보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의 모든 게시물이 타인의 저작권을 침해함으로써 발생하는 민, 형사상의 책임은 전적으로 회원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제11조 (정보의 제공)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중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는 전자우편이나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12조 (광고의 게재)

회사는 서비스의 운용과 관련하여 서비스화면, 홈페이지, 전자우편등에 광고 등을 게재할 수 있으며,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회원은 이 광고게재에 대하여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13조 (양도 금지)

회원이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14조 (손해 배상)

 1. 회사는 전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손익이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회원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6.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기타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하여 소송이 제기될 경우 ㈜우성하이텍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본 약관은 2018년 3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Copyright © soamkim.com All rights reserved.

사이트 정보

회사명 : (주)소암컨설턴트 / 대표 : 김중열
주소 : 대전광역시 테크노5로 43-15
전화 : 042-863-2830 팩스 : 042-863-2834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웹관리자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