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시는 질문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가기 자주하시는 질문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1. Q

    제품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

    대표번호로 연락 또는 화면 우측중단 대화하기 아이콘을 눌러주세요.


    소암 대표번호 

    042) 863-2830


    온라인 기술문의

    홈페이지 기술문의


  2. Q

    제품 구매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각 해당 기술 적용에 따른 절차에 따릅니다.

    일반적으로 설치수량/설치지점 기준 진행됩니다.


    디티하이-FDS / 미소진동 / 음향모니터링 / SOAMTLS-3D


    1. 홈페이지-커뮤니티-견적문의 작성 (현장도면 첨부)

    2. 유선상담 및 현장답사 일정 조율 (필요 시)

    3. 견적서 산출

    4. 조달청 접수 또는 별도 계약

    5. 납품 모니터링

    6. 유지보수 연장 계약


  3. Q

    유지보수 계약에 대해 자세한 설명이 필요합니다. 

    유지보수 계약은 모니터링 중인 장비의

    효율적 운영 및 지속적 관리를 위함 입니다.


    최초 구매 시점으로 부터 1년간 보증기간(HW/SW)이며, 

    만료 시 기본 1년 단위로 유지보수 재계약이 필요합니다.


    기본적으로 총 5회

    정기3회, 비상2회 현장점검이 포함 됩니다.


    추가로 원격 클라우드 모니터링  / 관리웹서비스 / 일일보고서

    원격 장애 진단 서비스 등이 포함됩니다.


  4. Q

    제품 고장 발생 시 어떻게 처리되나요? 

    보증기간과 유지관리 계약 상태에 따라 유상 / 무상 처리로 구분 됩니다.


    보증기간 내 또는 유지관리 계약 기간 내


    - 소비자의 중과실이 없는 경우 무상 처리


    보증기간 외 또는 유지관리 계약 기간 외 


    - 하드웨어 / 소프트웨어 / 출장 / 유상 처리


Copyright © soamkim.com All rights reserved.

사이트 정보

회사명 : (주)소암컨설턴트 / 대표 : 김중열
주소 : 대전광역시 테크노5로 43-15
전화 : 042-863-2830 팩스 : 042-863-2834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웹관리자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