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
제품 구매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각 해당 기술 적용에 따른 절차에 따릅니다.
일반적으로 설치수량/설치지점 기준 진행됩니다.
디티하이-FDS / 미소진동 / 음향모니터링 / SOAMTLS-3D
1. 홈페이지-커뮤니티-견적문의 작성 (현장도면 첨부)
2. 유선상담 및 현장답사 일정 조율 (필요 시)
3. 견적서 산출
4. 조달청 접수 또는 별도 계약
5. 납품 및 모니터링
6. 유지보수 연장 계약
유지보수 계약에 대해 자세한 설명이 필요합니다.
유지보수 계약은 모니터링 중인 장비의
효율적 운영 및 지속적 관리를 위함 입니다.
최초 구매 시점으로 부터 1년간 보증기간(HW/SW)이며,
만료 시 기본 1년 단위로 유지보수 재계약이 필요합니다.
기본적으로 총 5회
정기3회, 비상2회 현장점검이 포함 됩니다.
추가로 원격 클라우드 모니터링 / 관리웹서비스 / 일일보고서
원격 장애 진단 서비스 등이 포함됩니다.
제품 고장 발생 시 어떻게 처리되나요?
보증기간과 유지관리 계약 상태에 따라 유상 / 무상 처리로 구분 됩니다.
보증기간 내 또는 유지관리 계약 기간 내
- 소비자의 중과실이 없는 경우 무상 처리
보증기간 외 또는 유지관리 계약 기간 외
- 하드웨어 / 소프트웨어 / 출장 / 유상 처리
회사명 : (주)소암컨설턴트 / 대표 : 김중열
주소 : 대전광역시 테크노5로 43-15
전화 : 042-863-2830 팩스 : 042-863-28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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